# 부산 파크 하얏트 애프터눈 티 세트에 반하다!
부산 파크 하얏트의 홈페이지에서 블라섬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들을 보고 예쁜 디저트에 반해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 실물이 더 예쁜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
부산 파크 하얏트 30층 라운지에 도착을 해서 안내 스테이션에 예약자 이름을 얘기하면 준비된 자리로 안내를 해줍니다.
제가 예약할 때 거의 모든 시간들이 마감이었는데요, 역시나 라운지에 도착을 하니 광안대교 뷰를 보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창가 자리들이 만석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추가 주문이 있으면 함께 주문하고 기다리시면, 직원분이 트레이를 들고 오셔서 각각의 디저트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첫 번째로 놓여진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 모양의 멋진 트레이에 고운 빛깔의 색감이 정말 아름다운 디저트들이 함께 나와서 고급스럽고 예뻤습니다.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향의 따뜻한 스콘들과 세 종류의 쨈이 올라가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모양 트레이에 3단 디저트와 광안대교 모양 트레이에 스콘과 쨈, 그리고 초콜릿 퐁듀와 커피&얼그레이 티. 마지막으로 광안대교 뷰까지 함께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 예약방법 및 할인 팁 드려요!
@ 애프터눈 티 세트는 네이*에서 '파크하얏트 부산 라운지'로 검색 하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약을 하시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2인 기준 세트의 경우 102,000원, 3인 기준 세트의 경우 153,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또 한가지의 팁! 은 꼭 인원수 대로 예약하시기보다는 예를 들면, 3인이 이용하실 경우, 2인 세트에 3인을 예약하고 가셔서 커피나 음료 또는 디저트를 추가 주문해서 이용하시는 것이 제가 경험해봤을 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애프터눈 티 세트는 평일에는 13:00-17:30 사이에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지만, 주말과 공휴일에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져서 1부 13:00-15:00/2부 15:30-17:30 이렇게 나눠서 운영을 하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세요!
@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당일 예약은 받지 않고, 업장을 이용하시기에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 애프터눈 티 세트 음미하면서 즐기기!
첫 번째 접시는 '스위트 셀렉션'으로 상큼한 베리 쿨리를 품은 핑크빛 봄꽃 모양의 '화이트초콜릿 무스', 망고&바나나&패션푸르트로 만든 쿨리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패션푸르트 소스와 타임 데커레이션으로 색감을 더한 '망고 패션푸르트 무스', 그리고 붉은 꽃잎 모양의 초콜릿을 얹은 단짠 매력의 '솔티드 캐러멜 피낭시에'가 나왔습니다.
두 번째 접시에는 계절 과일로 용과, 자몽, 파인애플, 키위가 나왔습니다.
세 번째 접시에는 '세이보리 셀렉션'으로 달콤한 토마토 콩피와 진한 치즈 풍미가 조화로운 '토마토 염소치즈 카프레제', 대표적인 봄나물인 달래향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랍스터 금귤 달래 키시', 신선한 보코치니 치즈와 참나물 페스토가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선사하는 '크루아상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저는 2인 세트를 주문하였기에 프리미엄 커피나 차 중에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만약 시즌 음료인 로즈 크림소다, 리치 에이드, 사과 캐모마일 티를 주문하신다면 5,000원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따로 가져오신 '초콜릿 봉봉'은 예약하신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인원만큼 뽑아서 초콜릿 퐁뒤에 찍어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2인 세트를 예약했기에 두 개를 선택했고 초콜릿 퐁뒤에 콕 찍어서 드시면 초콜릿 봉봉 안에 새콤달콤한 과일 퓌레까지 맛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 파크 하얏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감이 꽉차게 만족스러웠고,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즐겼던 아름다운 시간들을 추억으로 남겨주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기시고, 나를 위한 힐링타임을 위해서 꼭 한번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